2025.11.12 (수)

어제 방문자
13,929

특별기사

양구군,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북콘서트로 가족 유대감 고취... 모범적 성공 사례 평가

- 양구군민과 학부모를 위한 뜻깊은 행사인 '하트톡 가족북콘서트'가 지난 8일, 양구 버드나무 예술창고에서 개최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민과 학부모를 위한 뜻깊은 행사인 '2025 하트톡 가족북콘서트'가 지난 8일 오후 양구 버드나무 예술창고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교육지원청의 협조 아래 양구군 청춘인성교육원(김건영 원장)이 주최하고, 별누리작은도서관(이상훈 관장)과 하트톡(안현지 대표)이 공동 주관하여 진행되었다.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주제로 공감과 감동 선사

이날 북콘서트에는 서흥원 양구군수, 조돈준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양구 지역 아동과 학부모들이 대거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행사는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라는 따뜻한 책 제목을 주제로 소프라노 성악 공연과 박진감 넘치는 태권도팀의 태권무 공연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안현지 강사(하트톡 대표)의 초청 강연이 진행되었다. 안 강사는 책 속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부모와 자녀 간의 해소되지 못한 오해나 감정의 간극을 성찰하도록 이끌며 청중에게 깊은 정서적 공명을 선사했다. 참석자들은 이를 통해 가족 상호 간의 소통 지평을 확장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강연 후에는 '우리가족대화놀이' 북놀이 시간이 마련되어 가족 소통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사회 공헌 공로, 감사패 수여

이날 양구군의회 정창수 의장은 양구군민의 밝고 건전한 인성 함양과 가족 공동체의 견고한 유대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하트톡 안현지 대표와 별누리 작은도서관 이상훈 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 북콘서트는 △양구 농사꾼, △배꼬미키즈카페, △케키코, △오식빵, △피자스쿨, △마왕족발, △명가, △대흥문구, △서진문구 등 양구 지역업체들의 후원이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의 본질적인 소중함과 깊은 사랑의 가치를 재인식하는 값진 경험을 얻었으며, 가족 간의 결속력 강화와 지역 사회의 화합을 선도하는 모범적 성공 사례로 평가되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