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0 (월)

어제 방문자
2,498

기본분류

양구 청춘인성교육원, 2025 가족북콘서트 개최

양구군 청춘인성교육원 주최,
별누리작은도서관과 하트톡이 공동주관,
양구군민과 학부모를 위한 가족북콘서트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교육지원청의 협조와 양구군청춘인성교육원(김건영 원장)이 주최, 별누리작은도서관(관장 이상훈), 하트톡(대표 안현지)이 공동주관이 되어, 양구군민 학부모를 위한 가족북콘서트가 8일 오후 양구 버드나무 예술창고에서 양구지역 아동과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행사는 양구군수, 군의회 의장, 군의원들이 함께한 특별한 자리로,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책 제목을 주제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소프라노 성악공연, 태권도팀의 태권무 공연, 안현지 강사의 초청강연이 진행되었다.

안현지 강사의 열정적인 강연은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책속의 감동적인 이야기로 시작되었다.  자녀들이 부모의 깊은 사랑 속에서 성장하는 과정에서 겪었을 법한 미처 해소되지 못한 오해나 온전히 헤아리지 못했던 감정의 간극을 성찰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본 내용은 청중에게 감동적인 공명(共鳴)을 선사하고 깊은 정서적 유대를 형성하는 결정적인 단초로 작용하며, 가족 상호 간의 소통 지평을 확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북놀이 시간에는 △우리가족대화놀이가 마련됐다.

 

양구군의회 정창수 의장은 양구군민의 밝고 건전한 인성 함양과 가족 공동체의 견고한 유대 강화에 지대한 공헌을 한 공로로, 하트톡 안현지 대표와 별누리 작은도서관 이상훈 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습니다.

양구군 지역업체 △양구 농사꾼 △배꼬미키즈카페 △케키코 △오식빵 △피자스쿨 △마왕족발 △명가 △대흥문구 △서진문구 등의 후원으로 행사가 더욱 풍성해졌다.

가족들과 이웃들은 함께 참여하며 지역 축제 분위기를 즐겼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가졌다.

 

참석자들은 이번 가족 북콘서트를 통해 가족의 본질적인 소중함과 깊은 사랑의 가치를 재인식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함으로써 가족 유대감을 고취시키는 값진 경험을 얻고 지역 사회의 화합과 가족 간의 결속력 강화를 선도하는 모범적 성공 사례로 평가되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