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0 (금)

어제 방문자
4,378

인천

부평문화원 시니어극단 ‘은빛여울’ 신규단원 모집 ‘무대를 함께 채워갈 새로운 얼굴을 기다립니다’

 

부평구 부평문화원은 23일부터 4월 10일까지 50세 이상을 대상으로 시니어극단 ‘은빛여울’의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단 20주년을 맞은 ‘은빛여울’은 할무이연극제, 허암백일장 초청공연, 인천시민연극제 등 다양한 무대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극단은 매년 한 편 이상의 작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발성·호흡 등 기초 훈련부터 감정·움직임을 다루는 표현 수업까지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작품을 완성해 간다. 연극 경험이 없는 시민도 연습 과정을 거쳐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연극 경험이 없는 50세 이상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연극에 관심이 있거나 무대에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시민은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연극 수업은 오는 5월부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총 33회에 걸쳐 진행된다. 연습 장소는 부평문화원 지하 1층 다목적실(부평구 굴포로 151)이다.

 

은빛여울의 공연 영상은 부평문화원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평문화원 관계자는 “20년의 시간을 이어온 ‘은빛여울’이 올해도 새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공연을 통해 의미 있는 경험을 쌓고 싶은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