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연말 공연,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대입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아온 명품 클래식 뮤지컬 형식의 공연으로, 음악과 연극이 어우러진 감동적인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3막으로 선보인다.
3막으로 만나는 감동 스토리 오페라: 크리스마스의 기원인 2,000년 전 베들레헴에서 예수 탄생을 노래하는 웅장한 미니 오페라로 막을 연다. 뮤지컬: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제목의 뮤지컬을 통해 잊고 지냈던 소중한 사람들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적 같은 감동을 선사한다. 합창: 마지막을 장식하는 3막에서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캐롤과 고품격 합창단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지며 연말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수험생 무료 관람 일정 및 장소 이번 특별 공연은 12월 1일(월)부터 12월 4일(목)까지 단 4일 동안 여의도 KBS 홀에서 열린다. 위치: 여의도 KBS 홀 (주소: 여의공원로 13 한국방송공사) 일정: 12월 1일 (월): 오후 7시 30분 12월 2일 (화) ~ 12월 4일 (목): 오후 3시 30분, 오후 7시 30분 (1일 2회) 수험생 특별 혜택 안내 공연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히 전석 무료 관람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수험생 본인: 수험표 지참시 무료 관람 동반인: 동반 2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구매 가능 이번 공연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연말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