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8 (금)

어제 방문자
4,659

전국

충북아쿠아리움, 여름철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아이들을 위한 시원한 물놀이 천국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충북아쿠아리움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야외 물놀이장을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45일간 무료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물놀이장은 어류양식체험관 앞 광장(충북 괴산군 쏘가리길 36)에 조성되며, 오후 12시부터 4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운영은 매시 50분 가동 후 10분 휴식 방식으로 진행돼 이용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고려하고 있다.

 

이번 물놀이장에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슬라이드, 풀장, 워터바이크, 분수터널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무더위 속에서도 가족들이 함께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이용 대상은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이며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다. 수질 위생 유지를 위해 물놀이 전용 복장을 착용한 경우에만 입장이 가능하며, 물놀이장 입장료는 무료이다.

 

또한,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장이며, 기상 상황(호우 등)에 따라 탄력적으로 휴장할 수 있다.

 

충북내수면산업연구소 이상일소장은 “아이들이 더위를 잊고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뛰놀 수 있는 물놀이장을 준비했다”며 “많은 가족 관람객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물놀이장 운영은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여름 추억을, 보호자에게는 잠시나마 여유를 선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충북아쿠아리움을 찾는 가족 관람객들에게 더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 또한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