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은평구 구산동,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역 주민을 위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정보교류 및 관련 사업 운영, 사업추진을 위한 학습자 모집·관리 및 장소 협조 등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구산동은 지난 13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산동도서관마을과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고덕환 구산동장, 유해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이순임 구산동도서관마을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협약내용은 ▲지역 주민을 위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정보교류 및 관련 사업 운영 ▲사업추진을 위한 학습자 모집·관리 및 장소 협조 등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유해영 민간위원장은 “도서관이 책만 읽는 공간이 아닌, 지역사회와 밀착해 주민들이 소통하는 공간이 되도록 민·관이 함께 노력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순임 구립 구산동도서관마을 관장은 “주민분들께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역사회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고덕환 구산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관련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