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서울시 가치소비 온라인쇼핑몰 `함께누리`,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육류, 수산/건어물, 과일, 건강식품 등, 9월 추석 맞이 선물세트 할인 기획전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9월 한 달 간 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가치소비 온라인쇼핑몰 ‘함께누리’에서 추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46개 서울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한다.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은 육류 및 곡류, 수산/건어물, 과일, 건강식품 등 45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등 8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누리몰 추석 기획전에 입점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은 품질과 가격 면에서 일반기업제품과 비교해도 우수한 제품들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구성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꾸렸다.

 

‘고마운 분들을 위한-인기 추석선물’에서는 사회적기업과 중증장애인생산품 인증을 받은 기업의'떡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치가 담긴-특별한 추석선물’에서는 친환경인증기업 인증을 받은'친환경샴푸 바디워시 4종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를 위한 선물’에서는 사회적기업이자 여성기업의'커피자루로 만든 화분/가방' 등 친환경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추석맞이 기획전 기간 내 일부상품은 최대 50% 할인,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5개 이상의 추석 상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본 기획전은 ‘함께누리’ 홈페이지 및 기획전 운영국으로 하면 된다.

 

서울시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함께누리’는 서울시 소재의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사회적경제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함께누리의 ‘가치소비 레시피’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통해 사회적경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박재용 노동·공정·상생정책관은 “2023년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함께누리 할인 기획전에서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구매하면서 가족·친지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면서 소비자들은 가치소비를 할 수 있고, 사회적경제기업은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