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은평구 불광1동, 가족·이웃이 함께하는 2023년 '빔(Beam)마실' 야외 영화제 성료

이웃·가족 간 소통의 시간을 위한 ‘빔(Beam)마실’ 야외 영화제 개최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불광1동은 지난 7일, 14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야외 가족영화제 ‘빔(Beam)마실’ 상영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불광1동 주민자치회 사업인 ‘빔(Beam)마실’은 주민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전 연령대가 즐겁게 볼 수 있는 가족 영화 ‘씽2게더’와 ‘인사이드아웃’을 7일과 14일 불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두 차례에 나눠 상영했다.

 

행사장 출입구에서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포토존도 마련해 영화 관람 전후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영화 시작 전에는 행사장에 참여한 어린이를 위한 비눗방울 공연도 함께해 상영 시작 시각까지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도록 부대행사도 알차게 진행했다.

 

참석한 한 주민은 “무르익어가는 가을밤에 가족과 이렇게 야외에서 편하게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창헌 불광1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의 반응이 좋은 빔마실 행사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불광1동 주민자치회 사업으로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주민분들이 일상에서 문화 소통으로 화합하고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불광1동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