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은평구 불광2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불광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파리바게트 연신내역점, 아비앙또 베이커리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불광2동은 지난 13일 불광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동으로, 파리바게트 연신내역점, 아비앙또 베이커리와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복지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리바게트 연신내역점과 아비앙또 베이커리는 각각 2017년, 2020년부터 불광2동 관내 홀몸 어르신을 위한 케이크 지원에 꾸준히 참여해 온 고마운 가게들이다.

 

이번 협약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민간업체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간 지역공동체 구축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공동의 활동을 널리 홍보해 나눔문화를 널리 확산시키고자 하는 데 그 취지가 있다.

 

파리바게트 연신내역점과 아비앙또 베이커리는 앞으로도 불광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매달 시행 중인 ‘찾아가는 어르신 생신상 사업’에 케이크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의 발굴, 기타 복지지원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박영미 불광2동장은 “팬데믹 이후 물가 상승 등으로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따듯한 온정을 베풀어주시는 파리바게트 연신내역점 홍영주 대표님과 아비앙또 베이커리 정성모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을 안겨드리는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