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은평구 신사1동, 한국청소년육성회 신사1분회 장학금 전달 및 사랑나눔 행사

관내 모범 청소년 3명에게 장학금 각 30만 원과 라면 1박스 및 세탁세제(4L)를 전달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신사1동이 지난 12일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부지구회 신사1분회가 관내 모범 청소년 3명에게 장학금 각 30만 원과 라면 1박스 및 세탁세제(4L)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부지구회 신사1분회는 서울시 관내의 각 지역 별 경찰서 산하 봉사단체다. 매년 2회에 걸쳐 모범 청소년 장학 증서 및 장학금 전달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 올해 상반기 4월에도 3명의 관내 모범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을 했고, 하반기에 추가로 3명의 관내 모범 청소년에게 장학금 및 장학 증서를 수여했다.

 

김재근 분회장은 “올해 하반기에도 관내 모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및 후원 물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고 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영범 신사1동장은 “매년 신사1동 청소년들을 위해 봉사하고 애써주시는 청소년육성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각 봉사단체를 통해 우리 동 주민들과 청소년들이 보다 행복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