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동대문구상공회,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 프로그램 개강식 개최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동대문구는 지난 10월 10일 오후 5시 동대문구 평생학습관에서 동대문구상공회가 주관하는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 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상공회가 운영하고 있는 본 프로그램은 동대문구 소재 기업의 CEO 및 임원, 관공서 단체장 및 전문직 종사자 등을 양성하는 교육과정으로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21회의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약 740여 명의 명망 높은 CEO를 배출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총 10회 과정으로 10월 10일부터 12월 1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동대문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리더십, 난중일기에 묻다, Workshop & 경복궁 탐방(해설), 인공지능 시대의 스마트폰 업무활용, 성공하는 CEO를 위한 이미지 컨설팅, 중소기업 IR보고서 작성, 금융시장의 동향과 전망 등이며, 교육과정 수료자들은 최고경영자과정 모임에 참여하게 되며 동대문구상공회 임원으로도 활동하게 된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과정을 통하여 새로운 경영 트렌드와 기업 운영 노하우를 습득함으로써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 경영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