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어제 방문자
6,528

서울

은평구 신사2동, “명절 음식 나누기로 이웃사랑 더해요”…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 개최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송편, 모둠전, 생필품 등이 담긴 꾸러미를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신사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달 26일 ‘이웃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송편, 모둠전, 생필품 등이 담긴 꾸러미를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하며, 추석 전 저소득 가구의 안부 살피기 등을 통해 명절의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추석 음식을 전달받은 80대 홀몸 어르신은 “혼자 추석 음식을 마련하지 못했는데 부녀회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가지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마음이 따뜻한 추석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박춘희 부녀회장은 “모든 이웃이 다 같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봉사에 참여했다”며 “부녀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마련한 송편과 전을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추석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재 신사2동장은 “홀로 추석을 맞이하는 외로운 이웃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와 후원에 참여해주신 부녀회와 관내 기업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지역사회 저소득 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선순환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