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7 (수)

어제 방문자
11,626

전국

"미래 인재 키운다" 익산사랑 장학생 모집

초·중·고·대학생, 6개 분야 장학생 274명 선발

 

(재)익산사랑장학재단이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 발굴과 육성에 나섰다.

 

익산시는 (재)익산사랑장학재단이 오는 9월 4일부터 10일까지 2025년도 '익산사랑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발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반 △특별 △다자녀 △다문화 △예체기능 △인성 등 6개 분야에서 총 274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은 서류를 준비해 익산시청 7층에 위치한 (재)익산사랑장학재단에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할 수 있다. 단, 접수 기간 중 공휴일은 제외된다.

 

신청 자격과 제출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익산사랑장학재단 누리집 또는 익산시청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재)익산사랑장학재단으로 하면 된다.

 

(재)익산사랑장학재단은 2007년 출범해 익산사랑장학금, 진로진학 상담, 수도권 행복기숙사 지원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쳐왔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6,240여 명의 학생에게 총 60억 원 이상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지역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정헌율 이사장은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자 올해도 익산사랑 장학생을 선발한다"며 "명품교육도시 익산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수한 지역 인재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익산사랑재단은 시민과 기관의 정기·일시 후원으로 운영되며, 후원금은 모두 지역 인재 양성에 사용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