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목)

어제 방문자
5,188

전국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경매체험행사로 시민 참여 확대

올해 5회로 확대해 진행하는 경매체험 행사 …하반기에도 3회 개최 예정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는 오는 5월 21일, 2025년도 제2회 농산물 도매시장 경매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농협북대구공판장에서 열리며, 시민들이 실제 경매사가 진행하는 경매 현장에 직접 참여해 응찰기를 조작하고 경매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경매체험행사는 도매시장의 역할과 기능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함으로써 매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공사는 올해 경매체험행사를 총 5회로 확대해 진행 중이며, 이번 4월 첫 경매행사에 이어 오는 5월 21일 농협북대구공판장, 6월 효성청과(주), 7월 대양청과(주), 10월 대구경북원예농협공판장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에게 직접 낙찰한 농산물(예정:수박, 새송이버섯)이 제공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가족단위 참가자에게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참가신청은 5월 1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접수 방법과 행사 일정은 공사 홈페이지 및 각 참여 법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덕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사장은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에는 싱싱한 농산물은 물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도매시장을 더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