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3 (목)

어제 방문자
6,060

서울

은평구 드림스타트, “슬기로운 여름방학 생활, 엄마 아빠 영화 보러 가요”

신청 완료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과 가족 총 196명 영화관람권 배부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드림스타트는 지난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관동에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 롯데시네마에서 ‘2023년 드림스타트 가족 영화관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마가 끝난 뒤 폭염과 여름철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단체 관람을 피하고 가족 일정 맞춰 자유롭게 영화를 선택해 관람하도록 영화관람권을 준비했다.

 

참여신청은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받았다. 영화관람 참여 인원은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과 가족을 포함해 총 196명이다.

 

남은 여름방학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 연휴 기간에 가족과 함께하는 여가 활동을 지원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이 더 풍부해지고, 영화에서 재미와 다양한 교훈도 얻는 좋은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

 

은평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여름철 코로나19 재확산에 대응해 손 씻기, 기침 예절 등 일상 방역 수칙 준수를 당부드린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영화관에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관람을 하고 영화에 관한 이야기도 나누며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