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3 (목)

어제 방문자
6,060

서울

강동구, 2024학년도 수시전형 대입상담실 운영

8월 26일, 9월 2일 대학 입학사정관 등 교육전문가와 1:1 맞춤형 상담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강동구가 관내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복잡하고 다양한 대입 수시전형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진학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빙하여 “2024학년도 수시전형 대입상담실”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입상담실은 강동구 미래교육혁신센터(강동구 구천면로 395)에서 8월 26일과 9월 2일 양일간 운영된다. 특히,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학사 일정과 직장인 학부모를 고려해 주말(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운영하기로 했다.

 

구는 대입 평가 요소가 수시로 변하여 정확하고 정밀한 정보 제공이 더욱 중요해지는 상황에 맞춰, 전직 대학입학사정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소속 전문상담교사 등 진학 분야 최고 전문가를 상담사로 초빙했다.

 

상담은 수험생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학교 및 전공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1:1로 50분간 밀도 높게 진행된다. 참여 수험생은 6월 모의고사 성적표, 학교생활기록부 등 자료를 지참하면 더욱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 희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수시전형 대입상담실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체계적으로 수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관심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