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3 (목)

어제 방문자
6,060

서울

성북구, 적십자사봉사회 여름나기 불고기 나눔행사 개최

맛있는 음식으로 이웃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응원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 성북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북지구협의회가 연일 계속되는 폭우와 폭염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불고기를 만들어 전달했다.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북부봉사관 성북나눔터(성북구 삼양로20)에서는 노란조끼를 입은 적십자봉사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모여 고기를 볶고 오이김치를 만들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준비한 불고기와 김치는 관내 희망풍차 결연대상과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 240세대에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선녀 대한적십자 성북지구협의회장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더욱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음식을 준비했다. 맛있게 드실 모습을 생각하니 준비하는 내내 즐겁고 뿌듯했다. 오늘의 나눔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지역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삼계탕과 음식 나눔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힘든 날씨에도 지역 이웃이 소외되지 않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여러분이 있어 더불어 행복한 성북을 실현해 나갈 수 있다.” 는 감사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나눔과 봉사에 애써주시는 적십자사봉사회와 함께 더 살기 좋은 동네, 살고 싶은 도시 성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