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3 (목)

어제 방문자
6,060

서울

성북구 한신한진아파트 입주자대표회, 지역 아동․청소년 위해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100만 원 전달

돈암2동 한신한진아파트 입주자대표회, 성북구청에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100만 원 기탁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 성북구 돈암2동 한신한진아파트 입주자 대표회가 지난 14일 지역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성북구청에 전달했다.


성금은 지난 6월 3일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사업으로 한신한진아파트 입주자대표회가 아나바다 장터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 일부로 마련됐다. 아나바다 장터 70여 개의 판매 부스에서 아파트 입주민들이 신발, 의류 등 재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일상 용품을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신한진아파트 입주자대표회 이영진 회장은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지역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어 감사하다”라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돈암2동 한신한진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전달한 성금은 나눔네트워크 기금으로 적립돼 향후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 아동·청소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