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5 (일)

어제 방문자
646

특별기사

YC청년회의, 새해 맞아 서해수산물 기증 행사 눈길

- 일환 시가 800만 원 상당 수산물 쾌척

 

YC청년회의는 지난 31일 국제청소년연합 서울센터에서 '서해바다 수산물 기증'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YC청년회의가 연중으로 진행하는 '국민 1M 더 가까이 운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YC청년회의 충청 윤경숙 대표를 비롯해 충남 보령 606재영호 박세인 대표, 국제청소년연합 서울지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YC청년회의 회원들이 정성으로 마련한 서해바다 수산물은 고등어 17박스, 게 10박스, 간재미 1박스, 물매기 30박스, 성대 16박스, 도다리 9박스 등 총 83박스로 시가 800만 원 상당이다.

 

국제청소년연합 서울지부 관계자는 "YC청년회의에서 받은 수산물을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겨울 청소년 캠프에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설 명절에는 외국인과 유학생 등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 타향살이의 외로움을 위로하는 행사를 열 예정인데, 이번에 후원받은 생선으로 식사를 대접하며 온정을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윤경숙 YC청년회의 대표는 "국내외 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미래를 준비하며 살도록 이끌어주는 청소년 단체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사회를 따뜻하게 하는 단체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YC청년회의 충청은 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창립과 함께 연중사업으로 '국민 1M 더 가까이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