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31 (화)

어제 방문자
4,033

전국

밀양시새마을회, 2024년 경남도 새마을운동 종합평가 2관왕 달성

시군 종합평가 자조상,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공동체 활동 평가 우수상 수상

 

밀양시새마을회(회장 이선동)가 2024년 경상남도 새마을운동 종합평가에서 최고 상인‘자조상’을 수상하고 시상금 500만원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2024년도 새마을운동 추진 실적에 대한 시·군 종합평가,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공동체, 청년 새마을 연대, 대학 새마을동아리 부문에 대해 이뤄졌다. 밀양시새마을회는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에 해당하는‘자조상’과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공동체 부문에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선동 회장은“이번 성과는 회원 모두가 단결하여 지역을 위해 헌신한 결과이며, 2025년에도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나눔·봉사·배려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밀양시새마을회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025년에도 새마을 가족 여러분들의 지역을 사랑하는 변함없는 열정으로 밀양을 더욱 빛나게 하는 데 힘을 모아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새마을회는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 내 고장 활력화 다짐 대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전통 시장 살리기 캠페인, 여름철 피서지 문고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경보전 및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 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