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4 (금)

어제 방문자
1,591

서울

도봉구 출범 50주년 기념,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모범 청소년 및 청소년 보호 유공자 84명 수상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도봉구는 지난 11일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모범 청소년 및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수여식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과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수상자는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모범청소년 63명, 청소년 보호 유공자 21명 총 84명이다. 이날 수여식에는 표창 수여 대상자, 학부모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표창 대상자는 도봉구 관내 초, 중, 고교장, 청소년 시설 관장, 지역아동센터장 등의 추천을 받은 자로서, 효행·예절·봉사·리더십 등의 분야에서 공적이 있는 청소년과 청소년 보호 및 육성에 공로가 있는 유공자 중에서 선정됐다.


특히 수상자 중 도봉구 어린이 청소년 의회 의원으로 지역 청소년 및 어린이 대상 유익한 정책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참여하여 도봉구 청소년 정책 개발에 기여하고 청소년 참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모범이 된 학생도 있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도봉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구정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도봉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