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마트 관동점은 지난 20일, 연말을 맞아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라면 100박스를 기부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전달받은 후원 물품을 관내 어르신들과 진례·진영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께 배부할 예정이다.
탑마트 관동점은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관내 노인정과 저소득층 가정에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기부하는 등 상생을 실천해왔다.
점장 김구혁은 “연말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작은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시복지재단 김영호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이번 후원 물품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상담사업 및 사례관리,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일자리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