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7 (화)

어제 방문자
4,343

전국

성동구, '제6회 성동구청장기 성동구민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성동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 대회 참가 접수는 당일 현장 접수로 8시부터 8시 50분까지 가능

 

서울 성동구가 오는 11월 3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제6회 성동구청장기 성동구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성동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약 3,000명의 구민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는 살곶이체육공원에서 출발하여 서울숲 야외무대까지 이어지는 걷기 코스를 따라 진행되며, 구민의 체력 향상과 상호 간 친목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다. 대회 참가 접수는 당일 현장 접수로 8시부터 8시 50분까지 이루어지며, 개회식 후 걷기대회가 시작된다.

 

행사는 오전 8시 50분부터 시작되는 준비운동으로 시작되며, 개회식은 8시 55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걷기대회는 9시에 출발을 알리는 징 소리와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도착지인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2부 행사로 경품추첨 등이 진행된다.

 

행사 진행 중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구급차와 의료진이 배치되며, 행사장 주변과 걷기 코스 내 위험 구간에는 안전요원이 집중 배치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 공간이 사전에 확보되며, 대중교통 이용이 권장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지난 9월 1일 열린 걷기대회에 이어 이번에 개최되는 한마음 걷기대회는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구민들이 건강을 증진시키고 서로 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