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4 (금)

어제 방문자
1,591

의회

박영한 서울시의원, 제20회 대한민국 통일문화제 참석

문화·예술·체육을 통하여, 통일을 향해 점진적으로 나아가자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박영한 의원(국민의힘, 중구1)은 지난 24일, 서울특별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제20회 대한민국 통일문화제에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하기 위해 참석했다.


대한민국 통일문화제는 (사)대한민국통일문화창작진흥회와 연예저널 신문이 주최하고, 정부 각 부처 및 서울시, 서울시의회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이날, 다수의 내빈과 정재은 대회장, 박상옥 조직위원장을 포함한 통일문화제 관계자 및 참석자 등 100여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의 주된 내용은 통일에 대한 공모전 수상이며, 박영한 의원은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대리 수여와 축사를 전했다.


특히, 박의원은 “대한민국은 전 세계에 인정받는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는 나라”이고, “우리는 이제 통일을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을 이루어내기 위해 단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의 다양한 문화와 예술, 음악, 무용, 체육 등을 통해, 서로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존중해야"하며 “통일을 위한 희망과 열정을 공유하며, 미래를 함께 상상하는 자리가 되길 소망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통일문화제는 故송해 선생님, 배우 배용준 등 다수의 연예인도 수상받은 20년 된 전통있는 통일·문화 행사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