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월)

어제 방문자
2,624

특별기사

인사동 리아갤러리, 서양화가 김훈섭작가 '쏟아지는 빛'전 초대전!

초록색을 통해 세상의 생명력과 활력을 전달하는 서양화가 김훈섭,
(주)리더스아트 K-미술 대표 초대작가전 독특한 심상의 치유와 힐링하다!

지난 8월 21일(수)부터 9월 2일(월)까지 K-미술 대표 작가 초대전으로 서양화가 김훈섭 작가의 '쏟아지는 빛' 전시회를 (주)리더스아트(대표 배진한) 리아갤러리에서 성황리 전시 중이다.

 

 

작가는 '쏟아지는 빛'전을 통해서 관람자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치유를 선사하고자 한다. 특히 초록색을 통해 세상의 생명력과 활력을 전달하고자 한다.

 

자연 속에서 느낀 평화로운 순간들을 내면에 심상화 하여 초록빛이 가득한 숲, 잔잔한 호수, 그리고 푸르른 들판 등으로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김훈섭 작가는 "제 작품 속 자연의 풍경은 어떤 특정적이 곳이 아닌, 제 내면의 심상에서 새롭게 구성된 공간입니다. 그 공간에서 주로 보이는 색은 아름답게 수놓아진 초록색이며, 작품을 보면서 누구나 상쾌함과 심적 편안함을 느꼈을 것입니다. 전시기간 동안 모든 분들에게 심적 평안과 위로, 치유가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라고 전했다.

 

(주)리더스아트 수석큐레이터 김미정은 "작가가 그리는 자연의 풍경은 보는 이의 심리적 노스텔지어를 자극하면서 편안함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쏟아지는 빛'이란 주제를 통해 찰나의 시간 속에서 시간이 멈추듯 일상을 재점검하는 평화로운 감정을 느끼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훈섭 작가는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였으며, 2023년 강남 UD갤러리 개인전, 한국구상대제전(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서울 국제아트엑스포(COEX), 2013 아트서울전(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등 다수의 개인전과 그룹전에 참여해왔습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수채화분과 이사로 활동하며,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위원과 한국미술협회 운영위원을 역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