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4 (화)

어제 방문자
6,653

서울

은평구, "학교와 구청이 함께 만드는 은평교육"…2024년 교육사업 설명회 개최

올해 은평구의 다양한 교육사업을 공유하고 안내함으로써 학교와 학생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자 마련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는 지난 5일 ‘2024년 은평구 교육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관내 초·중·고등학교 교장, 교감, 행정실장 등 학교 관계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올해 은평구의 다양한 교육사업을 공유하고 안내함으로써 학교와 학생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는 ‘스마트팜 실증’ 사업과 은평미래교육지구 사업인 ‘마을로등교’ 소개를 시작으로 올해 은평구 교육사업 설명, 학교 현안 및 교육환경 관련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은평구는 ‘테스트베드 AI스마트팜 교육 실증사업’, ‘느린학습자 지원사업’ 등을 신설해 지원 분야를 다각화하고, ‘마을로등교’, ‘청소년 미래체험교실’, ‘은평구민 장학재단 운영’ 등을 통해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과 학생들을 위한 하나의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교직원들게 감사드린다”며 “은평구는 언제나 교육에 진심이다. 어려움이 많은 교육 현장이지만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채로운 배움터 은평’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소통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