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4 (화)

어제 방문자
6,653

서울

2024년 봄맞이 성북구 평생학습 프로그램, 13일부터 선착순 모집

봄의 시작, 다채로운 오감만족 힐링 프로그램 선보여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 성북구가 2024년 봄을 맞아 다채로운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봄맞이 특강은 다양한 세대의 수강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더욱 즐거운 삶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봄맞이 특강은 총 10개 원데이 프로그램으로, 창작 예술과 공예 관련 4개 프로그램, 나만의 은반지 DIY, 감성 수제도장 원데이, 우드카빙 나무접시,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관련 6개 프로그램, 노후를 위한 재테크 노하우, 슬기로운 영화생활, 퍼스널 컬러를 통한 이미지메이킹, 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의 발견, 풍요로운 일상을 위한 미술감상 길라잡이, 음악으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성북구민 또는 관내 직장인이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교육은 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운영되며, 강좌별 상세 운영기간은 성북구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3일 10시부터 온라인 신청(성북구청 누리집-강좌신청-평생학습)또는 방문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북구청 누리집(강좌신청-평생학습)을 참고하거나 성북구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북구평생학습관은 지역 주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평생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평생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봄맞이 특강을 시작으로 상반기 상시 프로그램 운영, 관내 대학의 우수자원을 활용해 성북구만의 특색을 살린 ‘성북열린시민대학’을 활발히 운영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