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5 (수)

어제 방문자
6,324

서울

은평구 응암2동, 구립 백련산힐4차 어린이집 후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성금은 백련산힐4차어린이집에서 지난 11월 플리마켓을 개최하고 유아 의류, 신발, 장난감, 먹거리 등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응암2동은 구립 백련산힐4차어린이집으로부터 지난 8일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12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백련산힐4차어린이집에서 지난 11월 플리마켓을 개최하고 유아 의류, 신발, 장난감, 먹거리 등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어린이집 교사, 원생, 학부모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모두 한뜻으로 기부에 동참했다.

 

백련산힐4차어린이집은 매년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김진경 구립 백련산힐4차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아이들이 자원과 돈의 가치를 알고, 그 수익금으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이번 성금이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웃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호 응암2동장은 “이번 기부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게 한 원장과 학부모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