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월)

어제 방문자
3,467

의회

김동욱 서울시의원, 서울특별시의회 제11대 2기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선임

제2기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김춘곤 의원, 부위원장 김동욱 의원, 부위원장 박칠성 의원 선임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김동욱 의원(국민의힘, 강남5)은 11월 1일 열린 제2기'서울특별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에서 부위원장으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이번 제2기 윤리특별위원회는 11월 1일 제1차 회의를 개최하여 김춘곤 위원장(국민의힘, 강서구 제4선거구)과 김동욱 부위원장, 박칠성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구로구 제4선거구)을 선임했다.

 

김동욱 부위원장은 이번 윤리특별위원회는 김춘곤 위원장을 비롯한 총 15명의 위원들이 서울시의원이 지켜야 하는 '서울특별시의회의원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규범 조례'를 준수하는 데 앞장서고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의원으로서의 모범 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의원의 품위 유지의무 위반사항과 의원 자격 윤리심사 및 징계에 관한 사항을 철저히 심사하고 의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 부위원장은, “윤리특별위원회에서 서울시의원의 품위유지 및 청렴 위반사항을 공정하게 조사하고 논의하여 서울시민분들께서 만족해하시는 서울시의회의 모습을 유지하고 지켜나가는데 앞장서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