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월)

어제 방문자
3,467

서울

서울시복지재단,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우수 사례 공모

10월 30일~11월 3일까지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및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대상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시복지재단 내 서울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간 서울시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및 제공인력을 대상으로 서비스 제공 우수사례를 공모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서울시 내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및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제공기관 및 제공인력이 대상이며, 공모 신청은 서비스 제공 전‧후 비교를 통한 이용자의 변화를 중심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신청서는 서울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공모는 접수 후 선정된 서비스 우수 사례 시상 및 공유를 통해 서비스 제공기관장‧관리책임자‧제공인력의 동기를 부여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수상 결과는 11월 중 홈페이지에 공개되고 수상기관에게는 별도 안내 예정이며, 시상식을 통해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상장 및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2011년 4월 서울시 및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정된 이후 ▲지역사회서비스 제공인력 교육 및 훈련, ▲컨설팅 등 서비스 품질관리 체계 구축, ▲지역 맞춤형 사회서비스 기획‧발굴, ▲협력적 네트워크 구축 등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김연선 단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변화 사례들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서비스 고도화의 발판이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