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월)

어제 방문자
3,467

서울

제3회 성동구 왕십리도선동 한마음축제 성료

스탬프투어, 전시·판매 및 편백큐브 공기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 성동구 왕십리도선동이 지난 21일 왕십리도선동주민센터와 도선어린이공원 일대에서 ‘2023년 왕십리도선동 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왕십리도선동 한마음축제추진위원회 주관으로 2021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3회째 개최된 마을 대표 축제로, 왕십리도선동이 발전해 온 발자취를 되새기고 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마을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주제로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시·판매 및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주민센터에서 도선어린이공원까지 산책하며 두 장소에서 도장을 받아오는 스탬프 투어는 가족 단위의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편백큐브 공기만들기, 그림 손수건 만들기, 반려식물나눔 체험부스에서도 가족 간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박찬하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마을 주민들이 모두 즐길 수 있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기획한 만큼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가족, 주민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던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배은화 왕십리도선동장은 “왕십리도선동 한마음축제에 참여해주신 주민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이번 축제를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