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어제 방문자
1,651

기본분류

화성 열린음악회 정명근시장 참석



 

'내 인생을 바꾸는 100만 화성'이라는 제목의 KBS 공개콘서트는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중앙무대로 펼쳐졌다.

 

화성시가 화성시문화재단과 주최하고 KBS가 전문적으로 기획한 이 놀라운 행사는 약 20,000명의 열정적인 참석자들의 인상적인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정명근 화성시장,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권칠승 국회의원, 이우경 ASML 코리아 대표, 마라토너 이봉 등 저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유명 방송인 이경애 씨, 아낌없는 기부자, 장애인, 우수 운동선수, 해외 방문객, 다문화 가족 여러분. 그들의 존재는 저녁에 웅장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박소현 아나운서를 진행으로 박기영, 김조한, 박현빈, 박창근, 이칠린, 크래비티, 봄, 여름, 가을, 겨울 등이 출연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 콘서트는 하나의 축제로 변모했습니다. 각계각층의 방문객들이 음악의 마법과 행사의 기쁨으로 뭉쳐 함께 모였습니다.

 

11월 12일 방송 예정인 잊지 못할 KBS 공개콘서트의 방송 날짜를 꼭 기억해두세요.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시 주민 100만 달성을 기념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화성시민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축하 분위기에 더해 특별한 행사가 100만 화성시 커뮤니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아자동차 송민수 전무는 흥미진진한 경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인에게 신형 기아자동차 K5를 증정하며 저녁 축제에 기쁨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