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서울

은평구 응암3동, 동주민센터-은성떡방아간-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저소득층 지역주민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필요 사업 발굴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 위해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응암3동은 지난 12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은성떡방아간과 함께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소득층 지역주민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필요 사업 발굴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 위해 진행됐다.

 

은성떡방아간은 대림시장에 안쪽에 위치해 30년 전통의 수제 송편 전문점으로, 이번 20일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하는 한가위 사랑꾸러미 나눔 행사에 송편 꾸러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최은영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주민들의 삶이 더욱 풍성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수경 응암3동장은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에게 복지 자원을 지원해 주셔서 은성떡방아간 김재열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민간 자원 서비스를 발굴·연계해 지속가능한 나눔공동체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