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6 (월)

어제 방문자
2,624

특별기사

배영장학회 배윤섭 이사장 취임!

 

뉴미디어타임즈 최인철 기자 | 비영리임의단체로 출발하는 배영장학회의 새로운 이사장으로 배윤섭 전)배영중고총동문회장이 취임했다.

 

 2023년 9월 8일, 서울시 광진구청 회의실에서 배영장학회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배영장학회 이사장 취임식과 임원 임명장 수여식 및 장학금 1억원 기탁식을 진행했다.

 

 배영장학회 이사장으로 취임한 배윤섭 이사장은 그간 배영중고총동문회를 이끌어 오면서 비공식적인 모임으로 배영장학회를 발족했고, 장학금 기탁 등 배영장학회 발전에 누구보다 앞장서 솔선수범해 오다가 금번 비영리임의단체 배영장학회를 설립하여 공식 활동을 하게 된 것이다.

 

 

 이날 배윤섭 이사장의 취임사에서 교육은 백년지대계로 지역인재에 대한 투자야말로 가장 확실하고 그 어떤 분야보다 우선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하여 배영장학회는 배영학원 뿐만 아니라 지역을 불문하고, 매년 인성과 학업성적은 우수하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계층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우수한 인재 양성을 뒷받침해 주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할 것이며, 앞으로도 배영장학회에서는 비영리 법인으로서 소명을 다할 것이며, 좀 더 다양하고 폭넓은 장학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인재 발굴의 등불이 되겠다고 하였다.

 

 앞으로 배영장학회는 정관과 장학생 선발 자체 규정 등에 따라 장학금 지원과 교육지원 사업, 사업의 성공을 위한 연구 및 조사 등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배윤섭 이사장은 장학금으로 1억원을 기탁하였으며, 임원 임명장 수여식도 병행하여 실시되었는데, 상임이사에 김기전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장, 이사에 장영칠 광진구 능동체육회 부회장, 나경희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문강사, 감사에 연미선 사회복지학 박사, 사무국장에 배건 경영학 박사가 선임되어 4년간의 임기를 시작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