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1 (수)

어제 방문자
3,424

전국

동구 범일1동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개최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6일 우리컨벤션뷔페에서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내빈 및 주민자치회 위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 발전 유공자 표창, 이·취임 기념영상 시청, 백운권 이임 회장의 감사패 수여 및 이임사, 박규태 신임 회장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백운권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 마을과 주민 여러분들을 위해 일할 수 있었던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 자리를 떠나게 되어 아쉽지만 박규태 신임 회장님과 임원진 분들께서 더욱 발전된 주민자치회를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박규태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우리 주민자치회의 발전과 성장을 이루어내신 백운권 회장님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 마을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를 수렴하고 반영하여 범일1동을 더욱 살기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범일1동은 동구에서 유일하게 주민자치회 시범실시를 운영 중이며, 2020년 3월에 구성된 이후 ‘범일동산 초화·빛터널 조성’, ‘범일1동 주민총회’, ‘호천문화축제’, ‘범일동산 음악회’ 등 주민이 주도하여 발굴·공유·계획한 마을사업을 추진하며 실질적인 주민자치를 실현 중이고, 앞으로도 각종 공모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주민복지를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