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4 (화)

어제 방문자
5,079

경기

가평교육지원청, 2024 The 자람밴드 페스티벌 성료

가평의 미래 예술 인재들이 선보인 특별한 무대

 

2024년 12월 23일, 가평문화창작공간 얼쑤공장에서 열린 2024 The 자람밴드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가평교육지원청이 주관하며, 지역 내 4개 학교(가평중, 가평고, 청평중, 청평고)의 밴드 동아리가 참여해 학생 주도의 창의적이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오전 무대 세팅과 리허설을 시작으로 오후 본 공연에서 각 학교 밴드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가평중의 시나브로, 가평고의 프리즘, 청평중의 청평중밴드, 청평고의 노이즈박스 등 각 팀은 자신들만의 개성과 메시지를 담은 연주와 퍼포먼스로 큰 박수를 받았다.

 

공연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이번 무대를 준비하며 정말 많은 것을 배웠어요. 친구들과 함께 연습한 시간과 공연에서 받은 박수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가평교육지원청의 이윤순 교육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학생들의 열정과 예술적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성장하고 꿈을 키워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름방학 예술캠프와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무대 준비부터 공연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협력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행사는 지역 공동체와 학교가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예술교육의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도 가평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