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3 (화)

어제 방문자
4,502

특별기사

"서초구의회 김성주 의원, '행복나눔 콘서트&바자회' 방문해 주민과 소통의 시간 가져"

 

서초구의회 김성주 의원이 맘키움과 우리함께 외국인지원센터가 공동 주최한 '2024 행복나눔 콘서트&바자회'를 방문해 주민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성주 의원은 이날 행사장을 찾아 "서초구에서 진행되는 행사 중 최대 규모의 바자회"라고 평가하며, 전시된 물품들을 세심하게 살펴보았다. 특히 김 의원은 행사장을 돌며 참여한 주민들과 따뜻한 대화를 나누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보였다.

 

"이런 좋은 행사는 많은 분들이 알아야 한다"며 깊은 관심을 보인 김 의원은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어 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귀가 전에는 지역 특산품을 직접 구매하며 행사 관계자들과 참여 주민들을 격려했다.

 

이번 바자회는 서초구의 대표적인 육아단체인 맘키움과 우리함께 외국인지원센터의 주최로,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최한 맘키움과 우리함께 외국인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