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4 (금)

어제 방문자
1,591

서울

은평구, 2023. 은평구민 한마음 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위원 위촉

지난 12일 추진위원회 위원 20명 위촉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는 지난 12일 ‘2023. 은평구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앞두고 추진위원회 위원 29명을 위촉하고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9월 23일 개최하는 은평구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은평구체육회, 은평구장애인체육회, 주민대표, 구의원 등 총 29명으로 구민 체육대회 추진위원회를 구성했다.


추진위원회는 대회 준비 단계부터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여 대회 종목, 경기 방법, 각종 문화행사 등을 직접 제안하고, 대회 전반에 관한 사항을 결정하며, 이날은 29명의 추진위원회 위촉식과 제1차 회의를 진행하여 대회 종목으로 단체줄넘기, 계주달리기, 지네발 릴레이, 파도타기 릴레이, 협동 제기차기로 정했고 이번 체육대회는 다양한 경기와 퍼포먼스,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박낙흥 체육대회 추진위원장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 구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여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남녀노소 구민 모두가 모이는 행사로 함께 웃고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큰 잔치가 되길 바라며 무엇보다 안전하고 친환경 행사 지침을 준수하여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