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어제 방문자
1,651

인천

인천 동구, 초등 창의논리 여름 캠프 참여자 모집

 

뉴미디어타임즈 어해수 기자 | 인천 동구가 오는 30일까지 인천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과 함께 추진하는 ‘초등 창의논리 여름 캠프’ 참여자를 모집한다.


초등 창의논리 여름 캠프는 동구청이 후원하고, 인천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이 주관한다.


캠프는 동구 초등학생 1~3학년 16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인천재능대학교에서 개최되며,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중력’에 대해 알아보고, ‘운동에너지와 위치에너지 간 전환’을 체험할 수 있는 '그래비트랙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수학적·과학적·창의적·논리적 사고력 증진과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감 향상 및 긍정적 자아상을 확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자녀 교육에 대한 부모의 역할과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챗GPT시대의 영재교육 어떻게 할까?’라는 주제로 학부모 특강을 진행하고, 재능대 코스메틱개발과와 함께하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체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는 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교육지원과(770-6702)로 문의하면 된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다양한 교육을 지원해 배움이 즐겁고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