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7 (화)

어제 방문자
1,810

특별기사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아들을 위해 치과 무료 검진 제공

 

롯데의료재단(이사장 김천주)은 22일 롯데웰푸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용인시에 위치한 보바스어린이의원을 방문하여 환아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무료 치과 검진을 진행했다.

 

치과 진료장비를 구비한 ‘닥터자일리톨 버스’ 차량으로 방문한 전문의료진은 사전에 신청한 3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치과검진 및 일반 진료 등을 실시했으며, 롯데웰푸드에서 준비한 간식 선물도 함께 전달하여 치료에 지친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12년을 맞이하는 ‘닥터자일리톨 버스’는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이다.

       

또한 이날 검진에 앞서 롯데웰푸드 위세량 상무, 대한치과의사협회 황혜경 부회장, 보바스기념병원 윤연중 원장, 롯데의료재단 박종우 사무국장 등은 간담회를 통해, 앞으로 환아 치아 건강을 위해 다양한 방안에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의료재단 관계자는 “이번 무료 진료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구강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바스어린이의원과 보바스기념병원을 운영하는 롯데의료재단은 금년 12월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에 어린이를 위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와 성인재활센터 등을 갖춘 보바스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보바스병원은 ‘재활의 패러다임을 바꾸다’라는 목표 아래, 재활 맞춤형 설계와 최첨단 재활 장비 / 시설, 프리미엄 병실 서비스, 자연 치유환경 조성, 재미있는 병원 생활 등을 통해 차원이 다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