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전국

부산 동구, 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 개최

 

부산광역시 동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동구도서관 및 동구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 독서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는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9월 한 달간 진행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연령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 특강, 공연, 참여, 이벤트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동구도서관은 ▲'내 멋대로 친구뽑기' 최은옥 작가와의 만남, ▲LED 매직쇼 '게임보다 책이 좋아요' ▲가을빛 경주 문학기행, ▲나만의 모루 인형 만들기 등의 행사를 기획하여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구어린이영어도서관에서는 ▲어린이뮤지컬 '기억이 사라진 후크선장', ▲피터팬과 떠나는 하늘 여행 등의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 ▲1:1 도서 교환전, ▲과년도 잡지 무료 배부, ▲책 읽는 그대에게 행운을!, ▲독서 활동 자료 배부 등 지역민들이 한층 더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 주민들께서는 가까운 도서관을 방문해 일상 속 독서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별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동구도서관·동구어린이영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