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5 (목)

어제 방문자
5,796

특별기사

오는 8월 27일, “새벽세시” 갤러리가 개관!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예술 작품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전시 환경을 제공!

 

오는 8월 27일, “새벽세시” 갤러리가 개관하며, 인천의 문화와 예술을 한층 발전시키는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벽세시” 갤러리의 새로운 공간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샘말로 8번길 9에 위치하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예술 작품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세벽세시” 갤러리 박재남 대표는 "새벽세시" 갤러리가 인천 예술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면서, 예술을 사랑하는 분들의 방문을 기다린다.”라고 했다.

 

‘고봉밥’과 ‘호박’을 주제로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펼쳐오고 있는 중견작가인 홍형표 작가의 개관식 기념 초대전이 8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홍작가의 ‘고봉밥’ 시리즈는 가난했지만 넘쳤던 사랑, 아주 작은 행복, 그리고 밝은 미래를 향한 희망과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담아내며, 풍부한 감동을 전한다.

 

‘호박’은 작가 자신을 상징하며 의인화된 형태로 그려졌으며, 관객들에게 작가의 내면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홍형표 작가의 작품은 빨강, 파랑, 분홍 등 원색을 과감하게 사용하며, 전통적인 먹선의 문인화풍 회화 요소를 결합하여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그림을 선보인다.

 

“새벽세시” 갤러리 개관식과 홍영표 작가 초대전 오픈식은 오는 8월 31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새벽세시" 갤러리는 대관 및 작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회를 기획하고자 하는 예술가들과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고 싶은 신진 및 기성 작가들에게 열려있으며, 대관 및 작가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3am_gallery@naver.com 또는 010-5662-078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