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전국

부산 서구 드림스타트, 아동베이킹교실 '달콤한 파티쉐 DREAM UP' 운영

 

부산 서구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4주간 드림스타트 초등학생을 위한 '달콤한 파티쉐 DREAM UP' 특강을 운영한다.

 

'달콤한 파티쉐 DREAM UP'은 매주 화요일 ‘달콤한쿠킹 스튜디오(서대신1동)’에서 진행되는 아동 베이킹교실 프로그램이다. 전문 강사의 지도에 따라 아동이 직접 재료를 계량하여 반죽하고, 모양을 내고, 장식을 추가하면서 케이크와 쿠키, 여름음료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드는 것이 수업 내용이다.

 

7월 30일에 열린 첫 수업에서는 하늘색 크림과 무지개 젤리를 얹은 여름해변케이크와, 짙은 바다색을 닮은 블루 레모네이드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아동들은 열심히 만든 케이크를 보며 뿌듯해했고, 너무 예뻐서 그냥 먹기 아깝다며 사진을 촬영해 SNS에 자랑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열의를 가지고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앞으로 베이킹을 계속 배워보고 싶어졌다는 의견도 있었다.”며, “향후 의견 수렴을 통해 아동의 흥미와 진로에 대한 관심을 자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