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전국

부산 동구 수정2동, 폭염대비“생수 나눔 냉장고” 생수 나눔 릴레이 동참

 

부산광역시 동구 수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월 29일부터 폭염을 대비하여 주민을 위한 생수 나눔 릴레이에 동참했다.

 

현재 동구청 안전예방과는 부산진세무서 버스정류소 옆에 주민을 위한 생수나눔 냉장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200병씩 생수를 공급하고 있다.

 

동구청의 생수 나눔 냉장고가 폭염에 지친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수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등 단체를 중심으로 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시원한 생수를 나누어 주어 힘을 주고자 자체적으로 생수 나눔 릴레이에 동참했다.

 

생수 나눔 릴레이는 7월 29일부터 8월 16일까지 수정2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시작으로, 수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오동), 수정2동 통장협의회(회장 최인갑)에서 순차적으로 생수를 각 1,000병씩 총 3,000병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수정2동 자체적으로 관내 폭염 취약지 2개소(거점시설 수정애마을 앞, 산복도로변)에 아이스박스를 설치하고 생수를 수시로 보급하는 등 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생수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수정2동 주민자치위원회 이인환 위원장은 “수정2동 생수나눔 릴레이는 주민자치회에서 뜻을 모아 추진하는 사업으로 동참해 주신 단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폭염에 지친 주민들이 생수나눔을 통해 힘을 얻고 더위를 넉넉히 이기는 여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