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경기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부부의 날 ‘당신은 내 운명’행사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배소은 기자 |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5월 20일 하남시 장애인 가족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부부의 날 기념 ‘당신은 내 운명’ 행사를 진행했다.


부부의 날은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로 부부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이뤄나가는 취지에 따라 2007년에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가족 및 지역주민 부부 20가정 대상으로 드림놀이터꿈틀(주) 안은영 대표의 강의로 부부 MBTI를 분석을 통해 나와 배우자를 이해하고 나의 MBTI를 담은 컵받침과 리유저블 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직원들이 자녀돌봄을 진행하여 부부들이 프로그램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여한 부부는 “아내와 나의 MBTI 성향을 통해 서로를 더 알아갈 수 있어 의미 있었고 앞으로 아내의 MBTI에 맞게 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은 시간이 됐다.”라고 말했다.


민복기 관장은 “부부 MBTI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소중한 부부의 날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매년 부부의 날 기념행사로 장애인 가정과 지역 내 모든 가정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56번지에 위치하여 하남시장애인을 위한 재활 서비스 및 문화여가 프로그램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