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전국

부산 동래구 안락2동, 온정나눔가게에 따뜻한 손길 이어져

 

뉴미디어타임즈 최인철 기자 | 부산 동래구 안락2동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온정나눔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정나눔가게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업소에 대해 동에서 제작한 온정나눔가게 인증현판을 부착하여 참여 업소의 자긍심을 높이는 사업으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의 일환이다.

 

안락2동 온정나눔가게는 △남해건어물(매월, 김․미역 10세트) △현정이네반찬(매주, 반찬5종 1세트) △성우한우촌(매월, 양념고기 10통) △유림가든(매월, 한우곰탕․한우사태고기 10세트) △혜능유통(명절 등, 성품) △매일고기잡는식육백화점(매월, 곰국 5봉) △대가(매월, 양념고기 5세트) △화림유통(매월, 국 12개) △별밤포차(매월, 식품 5세트 등) △GS안락아이존빌편의점(매월, 식품 5세트 등) △오가네손칼국수․족발(매월, 식사교환권 5매) △미미참족발(매월, 식사교환권 5매) △잼있는부엌(매월 2회, 반찬 3종 10세트) 등 15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기탁받은 성품은 매월 관내 저소득 가정 90세대에 전달하여 이웃이 이웃을 돕는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수연 안락2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자원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