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전국

부산시남구, 바통 받은 배덕환 선임위원장 한국산업은행 문현금융단지 이전 촉구 챌린지

 

뉴미디어타임즈 최인철 기자 | 지난 4일, 부산 남구 오은택 구청장으로부터 챌린지 바통을 이어받은 한국산업은행 문현금융단지 이전 추진위원회 배덕환 선임위원장이 5일 오후 챌린지 행사에 동참했다.

 

배덕환 선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한국산업은행 문현금융단지 유치는 대한민국 균형발전의 핵심 동력입니다. 이를 통해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여 청년들의 수도권 유출을 막고, 지역 인구 소멸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발전의 새로운 축이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문현동 주변 지역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며, 도심의 활력을 불어넣어 부산 전체의 경제적 성장에 기여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문현금융단지 이전 추진위원회는 지난달 21일 한국산업은행 이전 궐기대회를 개최하여 한국산업은행의 문현금융단지 이전이 지역 경제에 미칠 긍정적인 영향을 재조명했고, 부산 문현금융단지가 금융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하며 성공적인 이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배덕환 선임위원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송두섭 문현1동 주민자치위원장, 이광우 문현2동 주민자치위원장, 박태근 문현3동 주민자치위원장을 지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