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전국

동래문화교육특구, 중국어권 국제교류 문화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뉴미디어타임즈 최인철 기자 | 부산 동래구는 중국어와 중국문화에 관심 있는 동래구 거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제4기 중국어권 국제교류 문화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국어권 국제교류 문화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이 외국어 학습과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하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운영하는 동래문화교육특구의 특화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그동안 ZOOM 강의 형식으로 운영하던 중국어 수업을 이번에는 대면 강의로 전환하여 오는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3박4일 숙박형 캠프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중국어 회화 수업뿐만 아니라 한자수업, 중국문화 체험, 세계시민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동래구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4학년부터 6학년 또는 2012년부터 2014년생이면 신청 가능하며, 동래문화교육특구 홈페이지 에서 오는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40명을 선착순 선발한다.

 

참가비는 인당 7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래구청 평생교육과 교육특구계로 하면 된다.

 

동래구 관계자는“학생들이 3박 4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하며 중국어와 중국 문화를 자연스러우면서도 심도있게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캠프 형식으로 새롭게 진행하는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여름방학을 더욱 뜻깊고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