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경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김귀선 희망이사회장 이취임식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배소은 기자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 희망이사회는 5월 16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관계자, 내빈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대·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이취임식은 내빈 및 신임 임원단 소개, 신규회원 위촉패 전달, 이임사, 희망이사회기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식사 및 소통의 시간순으로 진행됐다.


최호순 초대회장은 “희망이사회 초대 회장으로서 영예롭게 임기를 마칠 수 있어 기쁘고, 특히 코로나로 가장 어려웠던 시기에 희망이사회원들과 관내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좋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임 김귀선 희망이사회장은 “희망이사회의 기틀을 마련하고 초석을 다지게 해주신 초대회장님에게 감사드리며, 희망이사회의 신임회장으로서 평택시의 새로운 장애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나아가며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희망이사회 초대회장으로서 지역 사회 내에서 복지관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해주신 최호순 회장님께 감사 드리며, 신임 김귀선 희망이사회장님의 리더십과 지도력으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장애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할 희망이사회의 발전을 응원한다.”며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한편,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는 지난 2019년 출범하여 장애인 및 장애가족의 권익을 증진하고 사람 중심 희망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든든한 행복 파트너로서 통합 사회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