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전국

영도문화예술회관, 구각노리 잘 살아 보세 개최

 

뉴미디어타임즈 최인철 기자 | 영도문화예술회관에서 수요상설공연 온스테이지(onStage) 구각노리 잘 살아 보세가 오는 7월 3일 오후 7시 30분에 영도문화예술회관 절영홀(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노세, 쾌지나 칭칭 등의 곡을 통해서 삶을 관조적으로 바라보며 어떻게 해야 잘 살아가는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바쁘고 정신없이 살아가는 삶 속에서 눈앞의 문제 혹은 목표만을 바라보고 달려가는 것이 과연 잘 살아가고 있는 것인지 의문을 던지며, 잘 살아가는 것에 대한 메시지에 민요 속 옛 사람들의 생각을 반영해 구각노리의 노래로 재해석했다.

 

관객들과 반복되는 후렴구를 주고받으며 때로는 진지하게 한편으로 가볍고 유쾌하게 살아가는 것에 대한 생각을 노래한다.

 

기타와 보컬을 맡은 피트정은 버클리 음대 학사, 뉴욕 FTC 음대를 졸업하였으며, 다수의 연주 앨범과 합주 앨범을 발매하였다.

 

또한 EBS 스페이스 공감 단독 공연, 연합매일 선정 2019년 올해를 빛낸 인물에 선정되었으며 현재는 전문연주자와 미국 위스콘신 리버풀스 대학교수, 서울미래예술교육원 교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풍물드럼의 원익준, 소리와 해금을 맡은 정가인이 함께 출연하여 공연을 꾸민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영도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예스24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


배너